HOME >센터소개

인사 말씀

BBCC온라인 상담센터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어디에 거주하시든 저희가 온라인 상담으로 도울 수 있습니다.

삶에 어려움을 느끼세요? 혹 우울감이 느껴지세요? 슬픔이 있나요? 절망스러운 상황인가요? 인간관계 갈등 때문에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부부관계, 자녀문제가 있나요? 진로를 놓고 고민 중이신가요?

어떤 어려움이든, 신뢰할 만한 사람과 나누면 반 이상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누구나 크고 작은 어려움이나 스트레스 상황에서 살고 있습니다. 다만 극복하는 선한 방법들을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의 인생은 다릅니다. 저희 소명이 그것입니다. 당신이 지금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방법들을 찾도록 돕겠습니다.

당신이 복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BBCC가 응원하며 돕겠습니다.

BBCC 센터장 정우현 교수 드림

정우현 센터장 약력:
현) 미드웨스턴침례신학대학원 상담학 교수
리버티 대학교 목회적 돌봄 및 상담학 철학박사
크레스트뷰 큰사랑교회 담임 목사 역임
저서: 신이 내 마음에 노크할 때(두란노), 신앙성장 5단계(기독교문서선교회)
방송: CGNTV 세미나 '신확행' 기독교상담 시리즈
칼럼: 기독일보 미드웨스턴 칼럼 ‘정인이 사건으로 본 독실한 페르소나’, ‘자기애성 영적장애’ 등



삶의 문제가 너무 무겁습니까?
당신이 바라던 인생이 아니라 힘들어 하고 계십니까? 당신을 위해 상담은 균형적인 관점과 정서적인 웰빙을 달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라 용기 있는 행동입니다. BBCC 상담자의 지지와 부드러운 지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신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어려운 문제를 함께 고민할 상담자들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BBCC 수련감독 및 자문위원 채기병 교수 드림

채기병 교수 약력:
현) 위튼대학교(Wheaton College) 상담대학원 상담학 교수
현) 위튼대학교(Wheaton College) 임상적 정신건강 상담 프로그램 디렉터(Director of the Clinical Mental Health Counseling Program)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교 상담대학원 교수 및 건강과학대학 원장 역임
윌리엄 앤 매리 대학교(William & Mary College) 철학박사(상담사 교육 및 수련학)
리버티 대학교(Liberty University) 전문상담사 석사